기술의 이름은 '파토플라타(Fartoplata)'. 방귀라는 뜻의 영단어 '파트(fart)'와 견갑골을 뒤트는 그래플링 관절기 이름 '오모플라타(omoplata)'의 합성어다.
한 선수가 오모플라타를 시도하다가 방귀를 낀 모양. 상대 흑인선수는 이 냄새를 견디지 못하고 패배를 인정했다.
2014년 3월 21일 금요일
고전 피터패ㄴ
피터팬이 처음 연극으로 올라갈 당시, 제작진 측에서는 제작비를 절감할 목적으로 동일한 배우에게 후크 선장과 웬디의 아버지 달링 씨 역을 동시에 맡겨버렸다. 후크가 웬디를 처음 만나서 대할 때는 굉장히 신사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웬디도 그에 맞춰 숙녀답게 행동하는데, 이것이 무시무시한 떡밥거리가 되어서(…) 이것은 해외에서 피터팬을 상연할 때 전통이 되어버렸다고 한다. 디즈니의 피터팬에서도 웬디의 아버지 역할을 맡은 성우가 후크를 맡았으며, 가장 최근의 영화판인 2003년작 피터팬에서도 역시 두 역할을 한 배우(제이슨 아이삭스)가 연기했다.
2014년 3월 16일 일요일
빙고게임을 해보자
http://www.random.org/sequences/?min=1&max=25&col=5&format=html&rnd=new
엑셀에서 1부터 25까지의 난수를 만들고 싶은 경우 = INT(RAND() * 25) + 1 의 수식을 적용하면 된다.
엑셀에서 1부터 25까지의 난수를 만들고 싶은 경우 = INT(RAND() * 25) + 1 의 수식을 적용하면 된다.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