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9일 일요일

효행일기

서기 2009년 11월 29일

 

1.

학교에서 사회를 기말고사 나올문제를 찾아주셨다.

그래서 그걸 총정리했다.

글자도 않틀리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엄마가 잘정리 했다고 칭찬을해주셨다.

다른 과목도 잘정리해서 좋은 성적걷을겄이다.

2.

원우를 목욕을시켰다.
내가 시합처럼 경기를 하여 빨리끝내게했다.
원우도 좋고, 나도 좋았다.
칭찬은않들었지만 기분이 좋았다.

 

3.

나는 공부를많이했다.
과학,사회,국어등을 공부했다.
너무나 많이한겄같았다.
다음엔더 공부 많이 해야겠다.

 

4.

바이올린연습 하였다.
학교에서 연주하는 곡을 다 외웠다.
무슨곡을 키냐면 '알래그로 와'사랑의인사'를 다 외웠다.
엄마가 잘킨다고 칭찬해 주셨다.

 

Wonjinee@paran.com

댓글 없음: